id="tt-body-page" class="color-gray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회사생활

한글폰트 다운받기, 글꼴변경

반응형

한글에 폰트를 무료로 다운받아. 글꼴을 변경 하고 싶을때가 있어요.
편지작성이나, 이쁜글씨가 필요할때,
한글폰트 다운 하는 사이트는 검색하시면 무지무지 다양한 무료가 많아요.

눈누 - 상업용 무료한글폰트 사이트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한글 폰트를 모아 놓은 사이트 눈누

noonnu.cc

저는 여기서 다운을 받았어요. 홍보아니고 전에 POP폰트를 다운받았는데 다시찾을수가 없어서요.
이직하기 전에 잘 사용했는데... 회사가 바뀌고 나서는 글꼴이 많이 줄었네요.
편하게 여기에 글꼴을 올리고 싶지만 배포는 안됀다고 하네요.

사이트 들어가서 여러글꼴중 눈에 들어온 쿠키런 글씨체
다른글꼴이 필요하시면 다른 폰트를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무료라서 감사하는 쿠키런 글꼴 클릭하면
아래같이 다운하는 사이트가 열려요

다운로드 클릭

저는 사무실에서 사용할꺼라서 TTF, 애플은 OTF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받고 압출을 풀고 폰트를 클릭 하고 나서 열기 하면 아래와 같은 글꼴들이 보여요

모두 긁어서 복사하기 해서 Windows에서 Fonts에 붙여넣기 하시면 끝

짜잔~~~ 쿠키런 폰트가 생겨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이상 폰트 다운로드 사용하기 였습니다
2021.08.31 일까지만 네이버에서 무료 폰트 제공많이 하고 있으니 얼른가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fontList.nhn?categoryId=I0300000#

한글그림필기체, 폰트

폰트 > 한글그림필기체 OS 내 PC의 OS와 브라우저 정보입니다. 닫기 Browser

software.naver.com

저도 빨간우체통, 기타 폰트 많이 다운받아놔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