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color-gray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맛집

할매집밥

반응형

밥값이  자주 오르는 지금
최신 메뉴판이 없는 것 같아. 사진 찍어서 올립니다.
저는 처음 가봤고요.
평일11시 20분인데도 8 자리만 남아 있었어요.

김치찌개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니 반찬이 나왔습니다.( 간도 딱맞고, 맛도 있었습니다.)
계란말이는 인원수대로 나오나봐요

공기밥은 뚜껑 없이 나왔는데..
솔직히 밥맛은 별로였습니다.좀 퍼진느낌
노윤기 좔좔

김치찌개도 개인별로 나옵니다. 좀 작은 뚝배기에 나왔구요(메인보다 반찬은 좋아하는 저는 이것도 남겼어요)

동영상 찍었는데 안올라가서,ㅋㅋ   고기가 들어있기는 한데, 얇은 뒷다리살(앞다리살)이 조금 들어있었습니다.2~3점정도

8000원인데 생선까지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건 겁나 맛있었어요.(냉동 수입산 가자미 같던데, 다음엔 저도 식자재매장에서 한번 구입해보려구요-- 제생각입니다.)
개인별로 하나씩 나와서 더 좋았습니다.

요즘에 생선나오는곳이 흔하지 않은데 ,,,  8천원에 생선까지가 줄서게 만드는 밥집 같았어요.

위치는 아래 ▼

https://place.map.kakao.com/2072724916?referrer=daumsearch_local

 

할매집밥 삼계탕

울산 남구 중앙로166번길 59

place.map.kakao.com

052-267-6665 

울산 남구 중앙로166번길 59

울산 남구 달동 633-21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웰빙 오리  (0) 2026.06.17
부산 공순대  (0) 2026.06.04
꿀단지  (1) 2026.05.08
돈슬구마 달동본점  (0) 2026.05.05
해야  (0) 2026.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