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color-gray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숙박

⛽전주숙박🚙행복한 추억

반응형

전주여행
전주에서 머물렀던 화려하지는 않지만 편하고 저렴한 숙소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조식이 셀프 음표수도 원하시는만큼 가져가서 드실수 있어서 전 좋았어요.

방은 넓고  한옥마을하고는 좀거리가 있다는 점..
저는 에어비앤비 쿠폰을 활용해서 다녀왔습니다.

 입구

기타 조식이나 우유,음료,딸기쨈,식빵,커피가 준비되어있었어요.

먹는곳은 안보이고 옆에 방에는 숙소에필요한 물건이 가득 쌓여있어서 토스터 해서 숙소에 들어가 먹었습니다.

제가 묵었던 온돌방 생각보다 넓었구요.

아주크고 넓은 씽크대.

화장실 
생각보다 넓고 깨끗. 욕조는 없었어요.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문화광장로 25
숙소 입구옆쪽에 지하 주차장이 있으나 좀 어둡고 주차하기무서운 느낌
주차장입구에 주차에둔 차때문에 들어가기 힘들었어요.

https://place.map.kakao.com/m/26893149?service=search_m

행복한추억

전북 전주시 완산구 문화광장로 25 (서노송동 614-14)

place.map.kakao.com

한옥마을까지 도보로 한 1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