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color-gray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맛집💕보물섬💕착한가게+여수사랑상품권

반응형

여수맛집💕보물섬💕착한가게+여수상품권 가맹점

여수여행을 계획하고 실천하기
날짜를 잘못잡아 여행내내 비가 왔지만
아직도 여행중
여행중에 만난 착한업소 가게? 보물섬
여수물가 후덜덜.. 하지만 여행왔을때만
먹어볼수있으니 해물삼합도전하려하였으나
여우포차도 낭만 해물삼합 집도 전화를 받지않으셔서..
급하게 숙소 근처를 검색하다 찾은 맛집

가장만족 보물섬
다음에 오면 손님많아서 줄서게 될지도 모르지만
소개합니다.

사장님의 배려심과 음식솜씨에 반하고 글을 올려요.^^

가게입구에 전복과 소라가 있어서 주문과 동시에
요리를 하시더라구요.

메뉴판

 

소문난 여수에서만 먹을수 있는 개도막걸리
이연복 쉐프님이 우리나라에서 가장맛있는 막걸리라고 극찬했다고... 너무 달달 순한 매력

맥주 뚜껑딴 걸 후회할 정도...ㅠㅠ
어무달지않고 적당 보통 막걸리보다 텁텁한맛이 없었다.

전복미역국 (전복내장 듬뿍)

반찬 다 맛있고 짜지않아 좋았어요.^^
감자채볶음,방풍나물무침,김치,양파김치,콩조림,단무지무침😍
경상도 사람은 싱겁다 할수도...

단호박찜

전복물회 소면 14,000원 전복물회 냉면은 16,000원

낙지탕탕이 25,000원

이번 다이어트는 여수에서 망했어요. 너무맛있어ㅠㅠ

여수 밤바다.🌉
비가온 후 케이블카는 운행중이였습니다.^^
여수시민은 할인


저는 구입한 여수사랑상품권으로
전복물회 14,000+낙지탕탕이25,000+
개도막걸리2병×3,000=6,000
+테라병맥주4,000먹고
49,000원지불했어요.
사랑합니다.. 여수사랑상품권6%할인


사장님 혹시 사람 많아지더라도 변하지 않으셨으면..


싹~~~다먹음

비도오고,코로나로 우울하게 박물관문도 안열고
힘들었었는데 음식으로 힐링된다는 느낌 받고 기분좋게 숙소로 돌아왔어요.

이번 4박5일 여행에서 가장마음에 드는 음식점
상품권구매로 저렴하게 먹었다고 칭찬도 듣고
삼합집이 전화를 받지않아 이곳에 갈수있어서 행운이였다 생각합니다.

자주드실수 있는 여수분이 부러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