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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생활

신한법인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행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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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법인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행받기
회사에서 법인카드를 여러 직원이 돌아가며 사용하다보니 가끔 분실 사고가 생긴다.
그때마다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신한카드 사이트에서 분실신고 및 재발행을 할수있다.
순서는 이러 하다.
1. 분실한 법인카드의 이용자기본정보를 확인 
2. 이용자정보가 맞다면  분실신고 후  재발행신청하고  이용자정보가 틀리면 수정한후에  분실신고후 재발행신청을 해야한다. 주의 할점 - 분실신고를 한후에는 이용자정보변경이 되질 않는다.(결국 전화로 정보수정후 재발행신청- 카드비번을 알면  분실신고 취소후  이용자정보변경하고→분실신고→ 재발행신청 해야한다.

먼저 로그인 후에  카드관리 클릭

이용자 정보관리 클릭

전체에서 조회 해도 되고 카드번호를 입력하고  조회를 눌러도 됩니다. (3가지중 선택)

해당하는 카드를 더블클릭하고 정보를 수정해야 합니다.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기본정보변경 클릭

주소나 연락처를 수정하시고 변경완료 클릭

인증서로 인증을 해주어야 변경이완료 됩니다.

변경이 완료 되었다고 나오면 확인 클릭(이용자 정보가 맞으시는 분들은  아래 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도난분실신고 클릭

카드번호 입력 이나   오른쪽 활동카드 목록에서 클릭하여  선택하셔도 됩니다.

어디서 언제 누가 신고 하는지 연락처를 적고 다음 클릭

인증서 암호 임력후 확인 클릭

카드 재발급 신청 클릭

오른쪽 중간 부분에 도난분실카드 목록 누르고 조회

목록에서  재발행할 카드를 선택하고 

카드번호가 보라색 화실표 부분에 잘 입력되었는 확인 하고 

수령대상 선택후  신청완료를 누르면 - 끝 -
재발급 받은 법인 카드는 3~4영업일 이후에 도착한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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