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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생활

비정형문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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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나라장터  비정형문서 작성  방법

나라장터에서 계약을 하거나 착공계를 제출하다가,  이미 전송한후,, 추가서류를  나라장터 이메일로만 받는

저탄소 ESG경영  을 한다고  하신다.  그럼 착공계, 준공계를  한장만 출력해서 스캔뜨게 하면되는데,,

자기들이 종이로 안받겠다고 고만 한다면  이게  저탄소인가..  ?!?!  라는 의문이 들었다.

다음부터는  1부만 작성해서 공사감독관이 사인하면 자기들끼리 스캔본을 메일을 전송해 줬으면  좋겠다. 

--  이게 진정한 저탄소 ESG경영 이지---  나의 개인적인   잡소리는 배경색 없는 기본 검정색,,     사진만 봐도   이해 쌉가능

 

나라장터 로그인후에 

오른쪽  위쪽에  편지봉투 모양 클릭

전자문서함에서   중간쯤 신규 비정형문서 작성 클릭

맨위에서  받을 사람 지정을 해야한다..     계약을 이미 했거나 계약서초안이 들어와 있다면  발주처의 담당자가    있다.

 

담당부서, 기관명 , 담당자    입력 후에   검색 클릭

담당자명이  맞다면  선택하여 클릭(초록색)   오른쪽 아래 수신자 지정 클릭

하고  일반적으로 메일을 작성하듯  내용을 입력하고,,    첨부서류를 첨부하여 보내기 하면 된다.

 

이것이   차세대  나라장터  비정형문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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