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color-gray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마트 트레이더스💙 깐새우장💙

반응형

믿음게장에서 만든
간장 깐새우장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어요.

 간장새우가 30마리 정도 들어있고 냉동상태였어요.
새우크기는 생각보다 큰사이즈 전체적으로 균일했어요. 코스트코 냉동새우 31-40사이즈 정도
(개인적인 느낌이라서 정확하지는 않아요.)


 꼬리에만 껍질이있는데 떼어내고
먹었어요.

 
너무 금방먹어서 아쉬웠어요. 짜지않고 간이 딱맞아서 신기했어요.
남은간장물에 깐새우를 넣어서 한번더 해먹었어요. 새우장을 너무들 좋아해서.^^

아 짜지는 않았는데 제입맛에는 좀 달았어요.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다시 구매 의사있습니다.
조금만 덜달고 새우도 좀 더 들어있었으면 좋았을것같아요.
부모님께도 드셔보시라고 하나 사다드리고
싶은 깐새우장입니다.^^

반응형